• 봄학기 세미나 신청 < 봄학기 세미나 신청서 작성하기> 1. 양식 작성 후 [보내기]를 클릭해주세요. 2. 2015년 3월 30일(월) 이후, 등록해주신 메일 주소로 결재관련 내용을 보내드립니다. 3. 메일 확인 후, 절차에 따라 ...
    2015. 3. 11. 오후 9:55에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이 게시
  • 가을학기 강좌 신청 안내 < 가을학기 강좌 신청서 작성하기> 1. 양식 작성 후 [보내기]를 클릭해주세요. 2. 11월 10일(월) 이후, 등록해주신 메일 주소로 결재관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 3. 메일 확인 후, 절차에 따라 결재하시면 ...
    2014. 10. 24. 오전 3:34에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이 게시
  • < 여름학기 인문어학강좌 신청 > <여름학기 인문어학 강좌 신청서> 1. 양식 작성 후 [보내기]를 클릭 해주세요. 2. 7월 11일 (금) 이후, 등록해주신 메일 주소로 결재관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 3. 메일 확인 후, 절차에 따라 ...
    2014. 6. 17. 오후 9:41에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이 게시
  • < 여름학기 세미나 신청 > < 여름학기 세미나 신청서 > 1. 양식 작성 후 [보내기]를 클릭해주세요. 2. 7월 11일(금) 이후, 등록해주신 메일 주소로 결재관련 메일 보내드립니다. 3. 메일 확인 후, 절차에 따라 결재하시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...
    2014. 6. 18. 오후 9:18에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이 게시
  • < 여름학기 강좌 신청> < 여름학기 강좌 신청서 작성하기>1. 양식 작성 후 [보내기]를 클릭해주세요.2. 7월 11일(금) 이후, 등록해주신 메일 주소로 결재관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3. 메일 확인 후, 절차에 따라 결재하시면 ...
    2014. 6. 18. 오후 9:42에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이 게시
10개의 게시물 중 1 - 5 더보기 »